joocy***

경남 창원시 사는 49세 이은미(가명) 입니다. 3개월 전 무릎 통증으로 무릎이 많이 아파 지팡이를 짚고 다닐 정도로 걷기가 많이 힘들었고 집안 일도 할수가 없었다. 우연히 인터넷을 보고 복용 후 2일뒤에 속이 메스꺼웠는데 명현반응이라고해서 안심하고 계속 복용하였다. 1개월쯤 지났을때는 통증이 차츰 좋아지는걸 느꼈고, 지팡이 없이도 걸으며 계단오를때도 한결 편해졌다. 복용중 계속 명현반응이 나타나며(설사, 피부 트러블)붓기도 차츰 빠지게 되었다. 좋은제품 알게되어 통증없이 걸을 수 있음이 너무 감사 드리고 친절하게 상담해준 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1시간전 ㅣ 신고

   

qodg***

제가 어깨관절이 안좋아서 치료를 받았는데 이게 치료받을때 잠깐 좋아졌다가 점점 반대쪽까지 아파 고생하다 호관원 알고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먹기전과 다르게 통증이 사라지니 살맛납니다. 감사합니다.

48분전 ㅣ 신고

   

ekwld****

회사동료가 추천해줬는데 좋네용

26분전 ㅣ 신고

   

xdd****

축구인인 저는 발목 관절에 좋다고 해서 속는셈 치고 한번 복용해 보자하고 상담을 받고 호관원 2-3일 먹고나니 묽은변을 보고 아픈 발목이 더 아파와서 상담전화를 걸어 설명을 들으니 호전반응으로 혈이 돌아와서 그런다하여 다시 15일쯤 복용하니 정말 거짓말처럼 통증이 사라지고 발목이 너무 편해졌어요 좋습니다

방금전 ㅣ 신고

   

ewqr2****

뉴스보고 들어와서 딱딱할줄알았는데 너무 친절하세용 ㅋㅋ

방금전 ㅣ 신고

   

sevv****

페북에서보고 신청했어요~~

방금전 ㅣ 신고

   

yyrd8a****

저희 엄마가 나이가 들수록 무릎이 시리고 계단 내려갈때 시큰거리다면서 외출을 너무 힘들어 하셨어요 그래서 사드렸는데 다른약은 안다시더니 이건 한약같다고 잘드시네요 무엇보다 요새 통증이 많이 호전하셔서 시장도 다니고 모임도 다시 나가실만큼 좋아지셨어요 수술 걱정했는데 너무 다행이예요 이런거는 좀 대대적으로 홍보해야 합니다.

방금전 ㅣ 신고